씨유(CU)는 트럭모양의 이동형 편의점을 모티브로 한 ‘변신하는 CU(1만8000원)’를 출시한다고 밝혔다.
이동형 편의점은 고객을 찾아간다는 컨셉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편의를 제공하고자 CU가 업계 최초, 유일하게 선보이고 있는 트럭 형태의 간이 편의점이다. 1탄 ‘달리는 CU(씨유)’는 완판된 바 있다.
변신하는 CU는 전국 지역 행사나 축제는 물론 재난ㆍ재해 지역에서 편의점으로 ‘변신’, 현장에서 영업을 할 수 있다.
간의형 편의점은 실제 이동형 편의점처럼 트럭의 문을 여닫을 수 있는 것은 물론, 인터넷 키덜트족 커뮤니티 의견을 적극 반영해, 전체 블록갯수와 피규어 및 부속품을 증량하는 등 실제 매장 같이 조립하는 재미를 제공한다.
BGF리테일은 28일부터 판매 대상 매장과 구매 가능 수량은 ‘CU(씨유)’ 공식 홈페이지(http://cu.bgfretail.com)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, 29일부터 해당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.
CU PB블록 장난감은 시리즈로 계획돼 있으며, 2탄 변신하는 CU와 3탄 표준형 편의점도 곧 출시할 계획이다. 모든 PB블록 상품 안에는 휘닉스파크 워터파크 ‘블루캐니언’ 자유이용권이 동봉된다.
BGF리테일은 친환경점포, 물류센터 등 CU만의 개성 있는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인다는 전략이다.
No comments so far.
Be first to leave comment below.